728x90
안녕하세요
행정사사무소<한강> 행정사 신호영입니다.
중앙부처 및 지방자치단체 등과 계약을 체결하거나 지원을 받는 경우 중소기업확인서 또는 소상공인확인서 등을 발급받아 첨부하여야 하는 일이 생깁니다.
오늘은 중소기업확인서 중 소기업(소상공인)의 기업확인서 발급사례를 통해 알아보겠습니다.
1. 중소기업확인서의 발급절차
1) 중소기업확인서의 발급처
- 법인, 개인사업자 모두 중소기업현황정보시스템 홈페이지에서 발급 가능합니다.
2) 중소기업확인서의 발급
- 중소기업확인서의 발급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.
2. 중소기업확인서 중 소기업(소상공인)확인서 발급사례
- 아래의 소기업(소상공인) 확인서는 작년 11월즈음에 등록완료된 사례입니다.
...
> 중소기업확인서의 발급은?(클릭)
....
행정사사무소<한강>에서는
|
>>>코로나 19 예방과 극복에 애쓰는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<<<
728x90
'인증, 등록' 카테고리의 다른 글
1인 출판사 신고 절차는? (0) | 2021.06.07 |
---|---|
신문사업 및 인터넷 신문사업의 등록신청은? (0) | 2021.05.31 |
장애인기업 확인신청 및 구비서류는? (0) | 2021.02.05 |
드론 등 초경량비행장치의 안전성인증이란? (0) | 2021.01.23 |
재난안전제품의 인증신청절차는? (1) | 2021.01.14 |